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듀이 안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되는 이유

최종 수정일: 2022년 11월 27일


갤럭시아머니트리-소액결제

갤럭시아머니트리(빌게이트) 대행사는 다날이나 모빌리언스 대행사처럼 아주 유명한 대행사는 아니지만, 그래도 현재는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대행사 중 하나입니다. 갤럭시아 머니트리 대행사가 있는 사이트가 많지 않고 특정사이트에서 가끔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정책이 잡히면 다른대행사와 달리 정책의 사유를 알려주는 숫자 코드번호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에 잡히면 왜 정책에 잡히는지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갤럭시아컴즈 결제대행사에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되는 이유는 다양한데, 그 이유와 해결책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정책상-휴대폰결제-이용이-제한됩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이유

갤럭시아머리트리 대행사의 경우 정책에 적용됬을때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1566-0123)" 라는 메세지만 나타날뿐 사유를 알려주는 숫자 코드번호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정책의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결제 승인이 까다로운 대행사에 속합니다. 갤럭시아컴즈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에 적용되는 이유는 4가지로 볼수있으며,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규개통으로 통신사에 가입한지 93일 미만인경우 갤럭시아머니트리 대행사는 신규 통신사 가입 후 93일간 소액결제 이용을 엄격하게 제한하고 있으며, 신규로 개통후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신규가입자 이용한도 제한(1566-0123)"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2. 현재 통신요금 미납이거나 과거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현재 통신요금 미납 또는 과거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정책이 적용됩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대행사는 다른대행사에 비해 결제승인이 까다로운 대행사입니다.

  3. 대행사에서 사용 가능한 한도를 소진한 경우 소액결제 한도가 최대 100만원이라도 갤럭시아머니트리 대행사에서 사용할수 있는 소액결제 한도는 월 최대 50만원까지입니다. 그 이상 결제를 시도하면 한도가 있더라도 정책이 적용됩니다.

  4. 소액결제 한도가 있으나 쿠팡/G마켓/옥션에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쿠팡, G마켓, 옥션과 등의 사이트는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와 별도로 월 사용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자체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갤럭시아머니트리 대행사에서는 다른 대표적인 대행사들과 달리 정책이 많지는 않지만 정확한 성격을 가지고 정책을 적용하는 대행사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갤럭시아머니트리(주) 대행사의 또다른 이름은 BillGate(빌게이트) 입니다. 간혹 BillGate의 대행사가 다른 대행사인것처럼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혼동 없으시길 바랍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정책상

갤럭시아머니트리 / BillGate 상품권 구매 가능한곳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상품권을 구매해서 판매하는 방식이 가장 단가가 높다보니 미납이나 정책에 걸리지 않으신분들은 갤럭시아머니트리(BillGate) 대행사가 있는 상품권 구매할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저희 듀이티켓에서 갤럭시아머니트리, BillGate 상품권 구매 할수있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니, 예스핀, 유핀 같은경우 회원가입 없이 구매하실 상품권을 선택하신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상품권 구매 시 잠금해제 수수료 4,950 (9.9%)을 추가 결제해야 되는데, 초기결제시 상품권+수수료를 한번에 결제 또는 상품권만 결제후 핀 잠금해제시 수수료를 결제 둘중하나를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피니, 예스핀, 유핀의 경우 결제금액의 9.9%에 해당하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제로핀의 경우 위의 3곳과 달리 상품권 구매를 위해서는 최초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보이스피싱 방지를 위해 회원가입 후 첫 구매시 본인인증을 위해 결제 후 3분 이내에 한 번 전화인증이 온다고 합니다. 수수료는 10%를 부과되며, 제로핀의 경우 피니, 예스핀, 유핀과 같이 결제 금액에 수수료가 추가되는 시스템입니다. 이렇게 갤럭시아머니트리 상품권 구매 가능한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였기를 바랍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정책상-2

갤럭시아 머니트리 정책상 해결방법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시는분들은 갤럭시아 머니트리 정책상 불가능에 걸렸을때 해결책으로 많은분들이 배달의 민족(배민)으로 정책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방법도 가벼운 정책에 걸렸을 때 가능하며, 갤럭시아머니트리 장기미납이나, 소액결제 악성정책에 해당할 경우 배민 Billgate 결제도 되지 않을것입니다. 그리고 갤럭시아 머니트리 고객센터에 연락하는것도 사실 무의미하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billgate 결제실패시 방법이 없는것일까요? 저희 듀이티켓은 가능합니다! 갤럭시아(billgate) 소액결제가 안되시는분들은 듀이티켓으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모두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정보이용료 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도 항시 24시 365일 최고가에 매입합니다!

조회수 4,671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