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듀이 안

소액결제 악성정책 이란?


소액결제-악성정책-듀이티켓-1
소액결제 악성정책-듀이티켓

소액결제 악성정책

소액결제 악성정책은 일반 정책보다 더 심각한 정책을 표현하는 말 입니다. 소액결제악성정책'이라는 말의 어원은 소액결제 현금화 업자들이 만들어낸 것으로, 일반적인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 루트로는 해결할 수 없는 정책을 소액결제악성정책이라고 부르면서 시작됐습니다. 소액결제악성정책은 루트가 거의 없기 때문에 현금화가 매우 어렵고, 만약 현금화가 가능하더라도 소액결제 정책과 비교해도 수수료가 매우 높습니다. 악성정책에 대한 평균 수수료는 60% 이상이며, 10만원 소액결제 악성정책을 진행할 경우 받을 수 있는 금액은 3만원에서 4만원 사이입니다. 이렇게 엄청난 수수료를 감안하고 마음먹고 거래를 진행하고 싶어도 진행할 수 있는 업체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악성정책을 진행하면 소액결제현금화 업체가 수수료의 60%이상을 가져갈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악성정책 소액결제의 마진율은 매우낮기 때문에 고객에게 3만원~4만원을 준다고 해도 소액결제 업체가 남기는 마진 수준은 5% 정도밖에 안됩니다.


소액결제 악성정책 -2

소액결제 악성정책 해결방법

겪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소액결제 악성정책에 걸리면 정보이용료 현금화도 불가능하고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업체에 연락해도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이렇게 여러곳에 연락하고 해결하지 못한다면 시간지나고 스트레스만 쌓일 뿐입니다. 그러나 악성정책이 다른 곳에서 해결되지 않았다고 해서 듀이티켓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저희 듀이티켓에서는 소액결제 악성정책 해결방법을 알고있으며, 악성정책을 전문적으로 해결하여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다른업체에서 해결하지 못하더라도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조회수 475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